엠도씨, 겨울철 보습을 위한 “울트라 수분 미스트&크림” 인기
엠도씨, 겨울철 보습을 위한 “울트라 수분 미스트&크림” 인기
  • 정상용
  • 승인 2019.12.0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기능성 성분 함유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 미네랄이 풍부하고 빙하수가 함유된 울트라 수분 미스트와 크림에서 토너로 변하면서 수분 가득 촉촉함을 전달하는 울트라 수분 크림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겨울철 보습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울트라 수분 미스트
울트라 수분 미스트

엠도씨 울트라 수분 미스트는 풍부한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바로잡아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미스트로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남성들의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푸석푸석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미세하게 분사되는 분사력으로 스킨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함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울트라 수분 크림
울트라 수분 크림

엠도씨 울트라 수분 크림은 보는 즐거움과 바르는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하고 바르는 순간 소프트한 크림에서 토너로 변하면서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에 전달되어 푸석푸석 건조함, 당김 현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울트라 수분 기획세트
울트라 수분 기획세트

울트라 수분 기획세트에 구성된 미스트와 크림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 케어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기획 특가로 구성된 울트라 수분 기획세트로 기온이 낮아지면서 발생되는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매일매일 간편하게 수분 충전을 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