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제안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제안
  • 정상용
  • 승인 2019.11.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눅스가 제안하는 연말 선물 가이드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프랑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한 해동안 고마웠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을 제안한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어떤 아이템을 선물할지 고민 일 경우, 실용성은 물론 받는 이의 취향까지 고려한 선물이라면 받는 사람의 감동도 더 할 것. 눅스의 멀티 오일 3종은 특히 건조한 겨울에 누구나 필요한 제품으로, 받는 이의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기에 연말연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제격이다.

눅스의 스테디셀러로 첫손에 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지치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오일 특유의 끈적이는 사용감을 불편해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만약, 선물 받는 사람이 평소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타입이라면 보습감은 물론 은은한 플로럴 향까지 선물할 수 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추천한다.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의 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바르는 순간 향수처럼 플로럴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맴돌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뿐더러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고려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겨울만 되면 피부가 찢어질 듯한 건조함으로 강력한 보습감의 제품을 선호한다면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이 제격이다. 마카다미아 오일을 30% 증량해 초 극건성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아낸 오일이다. 건조한 피부 속 촘촘이 영양과 탄력을 채워 바르는 즉시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받는 이의 피부 타입까지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행복이 가득한 12월,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까지 만족할 수 있는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을 주목해보자!

Tag
#눅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