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토끼,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자
토모토끼,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자
  • 정상용
  • 승인 2019.11.1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 성분 함유
토모토끼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토모토끼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모공보다 작은 크기인 미세먼지의 농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야 할 시기가 돌아왔다.

하루 종일 피부에 쌓여있던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기 위한 가장 똑똑한 방법은 바로 ‘클렌징 제품’ 선택이다. 미세먼지는 피부 모공 속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세안 단계부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는 성분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의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hyd la-la Misty Foam)은 아티초크의 비타민 B6가 17개의 아미노산을 구슬을 꿰듯 단백질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세안 30분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수분량을 유지해 주며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피부의 노화와 손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서양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여 세안만으로도 더욱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더욱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모링가추출물 함유로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을 돕는 데일리 저자극 단백질 수분 폼클렌징 제품이다.

토모토끼는 그린 더마 코스메틱을 모토로 하여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