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쿤스트(ISTKUNST), 친환경 첨단 소재 ‘쏠라볼’ 겨울 패딩 출시
이스트쿤스트(ISTKUNST), 친환경 첨단 소재 ‘쏠라볼’ 겨울 패딩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11.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운 대체 소재로 인기, 발열 및 보온은 물론 합리적 가격으로 주목
이스트쿤스트 몬스터 파카
이스트쿤스트 몬스터 파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스트쿤스트(ISTKUNST)가 2019년 겨울 시즌, 친환경 첨단 소재 쏠라볼(SOLARball) 충전재를 사용한 2종의 겨울 패딩 제품을 출시했다.

동물성 다운의 대체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첨단 소재인 쏠라볼(SOLARball) 충전재를 사용한 이스트쿤스트의 겨울 패딩 제품은 기능성과 디자인, 트렌디함을 모두 겸비한다.

쏠라볼(SOLARball) 충전재는 태양광 중 근적외선을 흡수하여 열을 내는 신소재로, 야간이나 실내에서는 인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쏠라볼(SOLARball)의 나노 케미컬의 부체가 반응하여 발열기능을 한다.

가벼운 무게, 쾌적함은 물론, 24시간 열을 흡수하는 보온력과 손쉬운 관리가 가능한 이스트쿤스트의 쏠라볼 패딩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안한다.

이스트쿤스트 퍼피 숏 패딩
이스트쿤스트 퍼피 숏 패딩

이스트쿤스트는 이번 시즌, 뉴트로 열풍 속에 ‘퍼피 숏 패딩’과 ‘TYPE2 몬스터 파카’ 2종을 선보인다.

올 겨울 의류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퍼피 숏 패딩’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브랜드의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에 걸맞게 밀리터리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TYPE2 몬스터 파카’ 또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스트쿤스트의 퍼피 숏 패딩은 블랙, 틸그린, 그레이 세 컬러로 출시되며, TYPE2 몬스터 파카는 블랙과 세이지 그린 컬러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