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남성들의 빠른 샤워를 위한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 출시 예정
바쁜 남성들의 빠른 샤워를 위한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 출시 예정
  • 정상용
  • 승인 2019.10.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 탄력 있는 거품으로 피부의 오염물질을 닦아내고 상쾌함을 남겨주는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을 출시하였다.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은 가스 타입으로 흔들어 눌러주기만 하면 풍성하고 탄력 있는 클렌징 거품이 생성되어 온몸에 부드럽게 도포한 뒤 한 번에 씻어낼 수 있는 폼 타입 바디 클렌저다.

폼 타입 제품의 특성상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샤워타월 같은 별도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아 샤워시간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쇠비름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편백수가 함유되어 오염된 피부를 깔끔하게 닦아내며, 꽃잎 스파에 온 듯 싱그럽고 프레시한 향이 향수를 뿌린 듯 피부에 오래 남아 있어 기분까지 즐겁게 한다.

청량감을 부여하는 멘톨의 함유로 샤워 후 마지막을 상쾌하게 마무리해주어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엠도씨 관계자는 “샤워 과정이 번거로워 바디관리는 뒷전인 남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으로 특히 운동 후 상쾌한 샤워를 위해 적극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엠도씨 릴리프 퀵 바디 폼은 온라인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11월경 선 판매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