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남성드로즈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 카카오메이커스 통해 앵콜 판매
엠도씨, 남성드로즈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 카카오메이커스 통해 앵콜 판매
  • 정상용
  • 승인 2019.09.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남성 드로즈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판매

오직 남성 피부와 멋(스타일)을 생각하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남성 드로즈,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진되어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앵콜 판매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도씨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
엠도씨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

엠도씨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깃털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남성 드로즈로 허리밴드 부분과 옆 라인 봉제선을 없앴고 3D 입체 패턴이 남자의 중심을 편안하고 자신 있게 감싸준다.

다리 부분은 접착식 밴드 처리로 드로즈를 입었을 때 말려 올라가는 현상을 방지하며, 착용한 뒤 드로즈가 편안한 위치에 고정되어 활동 시 불편함이 없다

또한 신축성이 좋고 몸에 부드럽게 밀착될 수 있는 소재, 전사 라벨 방식으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원단 및 접착 밴드의 신축성의 장점을 살려 모든 체형이 커버 가능한 free 사이즈이다.

엠도씨 관계자는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앵콜 판매 시에는 더욱 풍성한 사은품으로 구성하였으니 더 많은 분들이 프라이드 웨어 프리덤의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보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선물하기에 좋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모든 남성에게 어울리는 그레이, 네이비, 와인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