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의 ‘추석 힐링x클럭’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호텔의 ‘추석 힐링x클럭’ 패키지'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19.09.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특별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클럭(KLUG)과의 협업 통한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 출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도록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과 협업한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추석 힐링x 클럭' 패키지 출시
글래드 '추석 힐링x 클럭' 패키지 출시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붙이는 마사지기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S 1개를 제공하여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S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샛팅된 객실 옵션
글래드 라이브 강남/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 옵션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종 글래드 제주 또한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바디 프랜드 스위트룸’을 1일 1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에 한해 이용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함께 선착순 10팀에게 데싱디바의 젤 네일 스트립을 증정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과 사우나&피트니스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9월 9일부터 9월 18일까지로 가격은9만원(10% 세금 별도)부터이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9월 9일부터 9월 19일까지로 가격은 13만원(10% 세금 포함)부터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아내와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휴 기간 동안 국내에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면서 “객실에 준비된 마사지 기기와 사우나, 피트니스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특별한 힐링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