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라운지,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 제안
브러쉬라운지,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 제안
  • 정상용
  • 승인 2019.09.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이기만 하면 완성도 높은 레드 젤네일을 쓱-싹!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가 가을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레드 네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를 제안한다.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

베이지,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가 주를 이루는 가을 패션에 레드 컬러 네일을 연출하면 패션에 활력을 주고 포인트가 된다. 뿐만 아니라 레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컬러이고,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색이다.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는 네일숍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레드 컬러 그대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쓱’ 떼서 ‘싹’ 붙이면 전문가에게 직접 받은 듯 완성도 높은 레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티커의 광택감과 접착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컬러가 반짝이고, 최대 7일 이상 지속된다.

올 가을 레드 젤네일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는 ‘쓱싹네일 섹시레드 풀코트 젤네일 스티커’는 공식 온라인몰(https://kathsnail.com/brushlounge) 및 쓱(SSG)닷컴(http://www.ssg.com),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엄정화, 서현진, 채정안 등 스타일이 세련된 유명 연예인들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