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하고 세련된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 출시
내추럴하고 세련된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09.1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세한 체인 스티치, 본체와 동일한 컬러의 언더시트 바스켓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 더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자연의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을 출시한다.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

새로운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은 부가부의 디자이너가 자연의 고요한 색감과 풍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심플하고 미니멀한 컬러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순수하고 평온한 톤의 디자인 감각, 새로운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와 럭셔리한 디테일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은 내추럴한 우아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미네랄 컬렉션은 안감을 블루 그레이 패브릭으로 마감한 ‘토프멜란지’ 컬러와 은은한 크림 컬러 안감이 돋보이는 ‘라이트 그레이 멜란지’ 컬러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배시넷 매트리스 커버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면 소재로 제작되어 신생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썬 캐노피와 배시넷의 섬세한 체인 스티치를 포함하여 미네랄 컬렉션의 모든 디테일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언더시트 바스켓은 본체와 동일한 컬러의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연의 색감을 담은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자연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우아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부가부 미네랄 컬렉션은 부가부 폭스, 부가부 비5로 선보이며 10월 말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