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셀베리어,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 진행
셀베리어,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19.09.1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엔 크림 2개와 시카엔 토너 1개로 구성된 진정∙보습 특별 기획 세트 판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CELLBARRIER)’가 건조한 가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9월 23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약 7일간만 공식 온라인몰에서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

이번 ‘폴 인 셀베리어 이벤트’에서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시카엔 리듀싱 크림’ 2개와 ‘시카엔 릴리프 토너’ 1개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정가 대비 3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시에 셀베리어 전 제품 구매 시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셀베리어는 시카엔 리듀싱 크림 100% 환불보장제를 실시 중이다. 시카엔 크림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일주일 무료 체험분(5ml)을 먼저 사용 한 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미개봉 상태의 본품에 한해 크림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서비스이다.

‘시카엔 리듀싱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셀베리어만의 특허 성분인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도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기획 세트로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시켜 다음 단계의 크림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시카엔 리듀싱 크림에 함유된 세라마이드 성분은 보습력과 안정성이 우수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국제 학술지(SCI급)에 등재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