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 출시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09.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루론산 파우더가 피부에 차원이 다른 보습 폭탄을 선사하다!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피부에 보습 폭탄을 선사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폭발적인 보습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히알루론산 파우더를 함께 내장한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써, 기존 대비 2배 커진 점보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밤의 보습력을 극강으로 올려주는 ‘히알루론산 파우더’를 함께 구성했다.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한 마법의 파우더인 ‘히알루론산 파우더’는 크림 제형과 함께 빠르게 섞이면서 즉각적인 보습감은 물론, 다음 날 아침 푹 잔 듯 매끄러운 피부결로 집중 관리해준다. 파우더 1개 당 수분 크림 1통 분량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피부에 극강의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한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은 디자인 스튜디오 ‘하와이안 샐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메리칸 레트로 느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밤하늘에 터지는 불꽃처럼 보습 폭탄 크림의 폭발적인 보습감을 표현한 ‘Waterworks Fantasy’ 테마의 디자인을 ‘히알루론산 파우더’와 편리하면서도 위생적인 튜브 용기에 입혀내 소장가치를 높였다.

사용법은 구성된 히알루론산 파우더를 개봉하여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용기의 ⅔가량 채우고 스패츌러로 잘 섞어준 후, 얼굴 전체에 여러 겹 도포한 뒤 숙면을 취하면 된다. 다음 날 한층 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0월, 차가워진 공기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걱정된다면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욱 막강해진 보습 폭탄을 경험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