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20대 피부맞춤 저자극 수분탄력 라인 ‘완두’ 론칭
아이소이, 20대 피부맞춤 저자극 수분탄력 라인 ‘완두’ 론칭
  • 정상용
  • 승인 2019.09.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저하 시작되는 20대 위해 보다 순한 수분탄력라인 선봬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완두콩을 주 원료로 20대 피부 탄력케어를 돕는 ‘완두’ 라인을 출시했다.

완두콩을 주 원료로 '완두' 라인 출시
완두콩을 주 원료로 '완두' 라인 출시

새롭게 선보인 ‘완두’ 라인은 푸석하고 쳐지는 피부에 탄력관리가 필요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과 리치한 사용감, 기능성 성분으로 인한 트러블 우려 등 다양한 요소로 탄력 제품사용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라인이다. 실 고객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뷰티 고관여 품평단 30인’과 함께 제품의 제작과정을 함께했으며, 제품의 발림성, 제형, 자극도 등 다각적인 품평 결과를 제품에 적극 반영해 제품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인 ‘완두’ 라인은 아이소이의 기존 탄력라인 보다 가볍고 산뜻한 저자극 수분탄력 라인이다. 비타민A, 비타민C, 글루타민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천연 완두콩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풀 등 피부진정을 돕는 성분도 함께 활용하여 민감한 20대 피부도 자극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완두콩 라인은 ‘완두콩 퍼밍토너(이하 콩콩토너)’, ‘완두콩 퍼밍앰플(이하 콩콩앰플)’, ‘완두콩 아이&페이스크림(이하 콩콩크림)’ 등 주름개선 기능성 3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콩콩토너’는 세안 후 흐트러진 피부에 완두콩의 영양을 가득 불어 넣어 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토너다. 국내산 완두콩 추출물 75%와 완두콩 단백질 및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수분탄력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콩콩앰플’은 고순도의 완두콩 성분과 함께 탄력 기능성분을 더해 탄력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산뜻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20대 피부 맞춤 기능성 앰플이다. 주름 및 탄력 개선 과 함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20대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준다.

‘콩콩크림’은 예민한 눈가와 얼굴 탄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기존 탄력크림과 달리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 것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을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