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신개념 아웃도어 레포츠 게임, O.S.C 인더와일드 #40 개최
신개념 아웃도어 레포츠 게임, O.S.C 인더와일드 #40 개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9.08.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8일~29일 1박2일간 곤지암에서 진행
아웃도어+환경+지역 경제 삼위일체

캠핑과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신개념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 O.S.C 인더와일드 #40이 9월 28일~29일 양일간 경기 광주 곤지암 야영장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윌로이컴
사진제공 윌로이컴

O.S.C 인더와일드 #40은 서바이벌 캠핑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생존스킬 테스트, 문제 해결, 지역탐색 등 총 40개 미션을 통해 바비큐 재료부터 음료까지 다양한 캠핑 식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을 모두 통과한 참가자는 참가비만으로 캠핑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식재료는 경기 광주시의 로컬 푸드와 특산품이다. 또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해당 식재료 외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참가자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1인당 12만5천원이며 2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캠핑 사이트 1개, 캠핑 식재료, 지도와 나침반 등 챌린지 도구, 점심, 티셔츠와 힙색 등 기념품, 보험료 등이 참가비에 포함된다. 참여 티켓은 9월 8일까지 O.S.C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O.S.C(Outdoor Survival Challenge)는 캠핑과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활동에 미션을 접목한 아웃도어 레포츠 게임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아웃도어 놀이,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환경적 가치, 지역 가치와 문화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상생하는 지역 경제 활성화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