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호캉스 어디로 떠나볼까
괌 호캉스 어디로 떠나볼까
  • 김경선 부장 | 자료제공 NHN여행박사, PHR KOREA
  • 승인 2019.08.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괌 추천 리조트
PIC, 호텔 닛코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매년 유행하는 여행지가 있다지만 몇 년째 변함없이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곳도 있다. 바로 가족 여행지 일 순위인 괌이다. 전통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괌은 온화한 기후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겨주는 열대의 정취를 느끼기 좋아 편안한 쉼과 다양한 레저를 경험하기 위한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숙소가 많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PIC(PACIFIC ISLANDS CLUB) 괌은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과 전 일정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하며, 키즈클럽과 어린이 수영장, 실내 놀이방 등 어린이 맞춤 프로그램과 시설이 다양해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골드카드로 즐기는, 완벽한 휴가
PIC에서는 골드카드 하나로 뷔페, 양식, 일식, BBQ, 디너쇼 등 전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4월부터는 매주 수요일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과 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시헤키 스낵쉑에서도 골드카드 메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차모로 야시장에서는 PIC와 제휴된 업체에 한해 로컬푸드 세트 메뉴를, 시헤키 스낵쉑에서는 버거와 핫도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투몬만 너머 떨어지는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선셋 BBQ는 최근 뷔페 라인을 정비,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즐길 거리가 가득한, 워터파크&액티비티
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 전 세계 8개 밖에 없는 수영이 가능한 인공 수족관을 비롯해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공 수족관 안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는 트램펄린, 수중 징검다리는 PIC 괌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액티비티로 꼽힌다. 각종 동물 모형이 띄워져 있어 ‘워터 주Water Zoo’라고도 불리는 키즈 풀은 최근 새롭게 미니 슬라이드를 도입했다. 2개의 미니 슬라이드는 알록달록한 물고기 형태로,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클럽메이트와 함께 즐기는 수중 배구, 수중 농구 게임은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어울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만 1세부터 3세 영유아 전용, 리틀 키즈클럽
PIC 괌은 투숙객 중 만 4세에서 11세 이하 어린이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키즈클럽을 운영해 왔다. 여기에 2018년 4월부터 만 1세부터 3세의 영유아 전용 돌보미 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을 개설해 주목받고 있다. 리틀 키즈클럽 역시 키즈클럽과 마찬가지로 투숙객 대상 무료 서비스로 국내 어린이집 12년 운영 경력의 한국인 매니저가 운영 총괄을 맡아 부모들의 마음을 안심시킨다. 1일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기저귀와 물티슈, 여벌의 옷 등 필요한 물품은 지참해야 한다.

보다 특별한 혜택을 원한다면, 로얄클럽
보다 특별한 혜택을 원한다면 상위 카테고리인 로얄클럽과 로얄클럽 프리미엄에 투숙해보자. 로얄클럽 룸 이상 투숙객에게는 로얄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솜사탕, 쿠키와 도넛, 팝콘, 기프트숍 장난감 10% 할인권이 포함된 어린이 쿠폰 북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로얄클럽 프리미엄 룸 투숙객은 록시땅 어메니티 세트, 시헤키 실내 슬리퍼와 욕실 용품, 무료 미니바, 객실 정돈 시간대 선택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상의 뷰를 제공하는 호텔 닛코 괌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독특하고 우아한 순백색의 외관을 자랑하는 호텔 닛코 괌hotel nikko guam은 전 객실 오션뷰로 괌 호텔 가운데 유일하게 투몬 비치와 건 비치를 모두 바라볼 수 있는 최상의 뷰를 제공한다. 약 10만㎡의 부지에 객실은 물론 로비, 부대시설 등 모든 시설이 여유롭게 설계되어 있으며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

전 객실 100% 오션뷰
호텔 닛코 괌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싱글, 커플은 물론 가족여행객까지 여행 목적에 따라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오션프런트 트리플룸은 호텔 닛코 괌의 인기 객실로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할 필요 없이 최대 6명까지 투숙이 가능해 다자녀 가족 또는 3대 가족, 소규모 단체에게 추천되는 객실이다. 9층부터 15층까지 고층에 위치한 오션프런트 프리미어는 보다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있고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

오감만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완벽한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 호텔 닛코 괌은 10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전망으로 괌에서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중식당 토리와 인터내셔널 뷔페로 유명한 마젤란, 일식당 벤케이 등 며칠 묵으며 이용해도 절대 지루하지 않다. 또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바는 물론 폴리네시안 민속춤과 불 쇼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비치 바비큐’와 짜릿한 ‘닛코 매직 & 일루션 쇼’ 등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액티브와 로맨틱이 공존하는 풀장
호텔 닛코 괌 수영장은 괌에서 가장 긴 72m의 스릴 만점 워터슬라이드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위한 2개의 키즈 풀이 있어 온 가족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건비치의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어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묘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밤이 되면 야자수 나무와 트로피컬 식물들이 가득한 풀장에 은은한 달빛과 풀 사이드의 조명이 어우러져 남국의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절정을 이룬다. 특히 야외 수영장과 함께 자리한 부겐빌레아 바에서는 시원 각종 음료와 함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액티비티
풀장을 따라 이어진 호텔 닛코 괌 앞 해변에서는 비치파라솔 아래에서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거나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풀 사이드에 위치한 비치 렌털 숍에서 카약, 스노클링 등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조용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자연 산책로인 ‘네이처 트레일’을 추천한다. 바닷가에서부터 괌의 아름다운 꽃과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코스를 돌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다.

조용한 휴식이 가능한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푸른 바다와 여유로운 이국의 정취를 만끽하며, 나만의 시간을 누리고 싶은 여행자에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Sheraton Laguna Guam Resort는 최고의 선택이다. 고급 부대시설과 함께 동남아의 풀빌라와 같은 정적인 분위기가 진정한 휴식을 가능케 한다. 약 50천㎡ 넓이의 부지에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만든 라군은 쉐라톤 라구나가 자랑하는 공간이다. 라군에는 작은 폭포와 인피니티 풀, 아름다운 채플이 조성되어 있다.

고급스러운 휴식 공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는 기존 괌 호텔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타입의 객실을 만나 볼 수 있다. 총 318개의 객실이 마련돼 있으며 럭셔리 호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위트룸이 전체 객실의 30%(85개)를 차지한다. 오션프런트 코너 스위트, 베이 뷰 코너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는 야외 자쿠지에서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피로를 씻을 수 있다. 투숙객들을 위해 라구나 클럽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으며 라운지는 라구나 클럽 룸, 라구나 클럽 스위트, 베이뷰 코너 스위트, 오션 프런트 코너 스위트 그리고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투숙하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다이닝 시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최고의 시설만큼이나 품격 높은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메뉴를 선택하는 폭 역시 넓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한다. 격조 있는 일식 요리와 철판구이를 즐길 수 있는 ‘더 프레지던트 니폰’ 그리고 웨스턴 스타일 다이닝인 ‘라 카스카타’, 수제 햄버거 맛집으로 통하는 ‘풀사이드 바 서퍼스 포인트’, 아침에는 스타벅스 커피, 저녁에는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 ‘더 포인트’, 아가나 만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세 가지 테마의 괌 전통 공연을 매일 다양한 바비큐와 함께 뷔페 식으로 즐길 수 있는 ‘베이사이드 BBQ’를 운영한다.

쉐라톤 어드벤처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는 총 8가지의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다. 요가, 낚시, 서핑, 테니스 레슨, 차모로 문화체험, 쿠키 꾸미기 체험, 티셔츠 페인팅의 프로그램이 더욱 알찬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로비 1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고객 전용 괌 프리미어 아웃렛(GPO) 무료 셔틀버스 운영
쉐라톤 라구나 투숙 고객 전용 서비스로 괌 프리미어 아웃렛 왕복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괌 프리미어 아웃렛에서는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들을 한국에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호텔 로비 입구에서 객실 키 확인 후 탑승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는 오전 9시 40분부터 저녁 7시 20분까지 4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괌 프리미어 아웃렛 도착 후, 투몬 샌드 플라자로 이동하는 셔틀버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격조 높은 아메리칸 스타일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Hilton Guam Resort & Spa는 1972년 세워진 괌 최초의 리조트다. 약 4만평의 광대한 대지는 다양한 열대식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각기 다른 3개의 콘셉트로 구성된 건물이 자리 잡고 있다. 현지인에게도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바, 괌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센터와 테니스 코트,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와 리조파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3가지 테마가 살아있는 타워 및 객실
힐튼 괌 리조트는 캐주얼한 느낌의 메인 타워와 모던한 느낌의 프리미어 타워, ‘호텔 속의 호텔’이라는 콘셉트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더 타시로 구성되어 있다. 3개의 건물 중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한 ‘메인 타워’는 수영장과 해변 접근성이 뛰어나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특히 선호하는 곳이다. ‘프리미어 타워’는 디럭스급 객실로 침대를 비롯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최우선으로 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객실 타입에 따라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 타시’는 더 타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런트 데스크와 24시간 컨시어지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더 타시 라운지에서는 조식 뷔페와 티타임, 칵테일 타임 등을 즐길 수 있다.

괌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힐튼 괌은 전통 음식부터 전 세계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메인 뷔페 레스토랑 ‘아일랜더 테라스’를 비롯해 총 3개의 레스토랑과 라이브 연주가 어우러진 2개의 바, 24시간 운영되는 카페치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트리바에서 매일 저녁 운영되는 ‘트로픽스 바비큐’는 신선한 해산물과 푸짐한 고기, 각종 디저트와 함께 무제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음료를 폴리네시안 민속춤 및 불 쇼를 보며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재미를 더해 준다. ‘피셔맨즈 코브 앤 익스프레스’에서는 평일 저녁마다 각기 다른 메뉴로 구성된 해산물 스페셜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리조파 워터파크와 비치
힐튼 괌의 리조파 워터파크는 열대 정원 속의 자쿠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슬라이드, 시원한 폭포, 아름다운 바다와 닿을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 풀과 수중 농구대가 있는 액티비티 풀 등 다양한 종류의 풀을 갖추고 있다. 호텔 바로 앞에 펼쳐진 투몬 비치에서는 무동력 해양 스포츠가 가능,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초가 많아 스노클링 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힐튼 괌의 또 다른 즐거움, 웰니스 센터
괌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인 ‘웰니스 센터Wellness Center’는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요가, 필라테스, 헬시푸드 등 스페셜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외부에는 테니스장, 농구장 등 각종 스포츠 시설이 있으며 어린이 전용 라운지인 파라다이스 키즈 클럽, 야외 놀이터, 채플, 스파 등 휴양에 있어 필요한 모든 것들이 갖춰진 호텔 리조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