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노스랜드> 2009 S/S시즌 젊은층 라인 강화
<노스랜드> 2009 S/S시즌 젊은층 라인 강화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에스(대표 정지명)에서 전개하는 <노스랜드>가 지난 10월9일부터 이틀간 고양시 일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2009 S/S 품평회를 열었다. <노스랜드>는 이번 품평회에서 자체 개발한 멀티 기능성을 가진 CWS3 소재를 확대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대 상품을 구성해 아이템별로 크로스 코드를 할 수 있도록 기획 방향을 설정했다. 특히 친환경적인 부분을 강조했는데, 대나무, 오가닉, 콩 등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소재인 리젠, 그리고 대전방지 기능을 가진 친환경 소재와 에코 마케팅에 대한 계획이 한층 강화됐다.

무엇보다 2009 S/S시즌의 두드러진 특징은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하여 경쾌하고 활동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또한 모든 라인에 경량화를 실현하고 화려한 색상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했으며, 기존의 칼라 배열보다 더 여성적이고 새로운 느낌의 조합을 만들어 타운에서도 착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031-995-6691 www.northlan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