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벤로코리아 3XS LITE 폴딩 짐벌 출시
벤로코리아 3XS LITE 폴딩 짐벌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08.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이나믹한 영상을 촬영

삼각대와 필터 등 사진관련 장비에서 두각을 나타내던 벤로가 휴대성을 높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핸드폰 짐벌을 출시했다.

벤로 3XS LITE 폴딩 짐벌
벤로 3XS LITE 폴딩 짐벌

벤로 3XS LITE 폴딩 짐벌은 말그대로 폴딩이 되는 스마트폰 전용 짐벌이다. 기존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사용하지 않을때도 거추장스럽게 큰 사이즈를 유지해서 불편함을 줬다면 벤로는 애초부터 그런 불편사항을 없애고 출발한 것이다. 사용하지 않는 경우 폴딩해서 주머니에 들어가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짐벌을 빠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르게 핸드폰을 장착하고 전원을 켜면 별도의 세팅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과거의 무게추까지 이용해 세팅을 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빠르게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촬영 순간을 놓치거나, 순간의 촬영을 할 때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스마트폰에도 손떨림 방지 기능이 추가되어 출시되고 있지만, 그래도 완벽하다고 볼 수는 없다. 3축에 위치한 각 모토는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줘 보다 더 부드럽고 안정적인 영상을 담아낸다.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빠른 움직임의 사물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3XS LITE 폴딩 짐벌 전용 어플리케이션
3XS LITE 폴딩 짐벌 전용 어플리케이션

벤로 어플리케이션은 영상 촬영 시 페이스 트래킹을 포함하여, 타임랩스, 모션 타임랩스, 오브젝트 트래킹, 슬로모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사진 촬영 기능 역시 파노라마, 라이트 페인팅, 라이트필드, 장노출, 격자모드 등 영상과 사진의 촬영 기능이 총10개의 옵션을 통해 다양한 느낌의 촬영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한번 충전하면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효율로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삼각대와 액세서리를 포함해 135,000원이다.

Tag
#벤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