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FLEXURE RUNNER II’ 출시
에코, ‘FLEXURE RUNNER II’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08.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을 멋스럽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의 완성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 브랜드 ECCO(에코)에서 애슬레저룩에 매치하기 좋은 캐주얼 스니커즈 ‘FLEXURE RUNNER II(플렉셔 러너 II)’를 선보인다.

‘FLEXURE RUNNER II(플렉셔 러너 II)’는 가볍게 왁스 처리된 프리미엄 나파가죽과 고광택의 카프가죽, 스포티한 텍스타일 소재가 결합된 제품으로 뛰어난 경량성과 쿠션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에코만의 FLUIDFORM™(플루이드폼) 공법이 더해져 강력한 접착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유연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담아낸 ‘FLEXURE RUNNER II(플렉셔 러너 II)’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내부 통기성과 방취력이 뛰어나 휴가지, 캠핑지 등에서 센스있는 애슬레저룩을 완성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데님이나 원피스에 매치해도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우수한 착화감으로 편안함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FLEXURE RUNNER II(플렉셔 러너 II)’는 블랙,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kr.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9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