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밀라노 '슬림 46 모델' 출시
가가밀라노 '슬림 46 모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19.08.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가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워치 브랜드로, 50년대 스타일리쉬한 취향을 가진 남성을 뜻하는 가가(GAGA)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전통적인 회중시계 디자인과 특유의 상상력에서 나오는 대담하면서 톡톡 튀는 디자인을 더해 세련미로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시계 제작은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모두 매뉴팩처 가가 밀라노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은 후 제공된다.

슬림 46 모델
슬림 46 모델

가가 밀라노의 슬림 46 모델을 주목하자. ‘슬림’이라는 컬렉션의 이름대로 슬림한 라인을 자랑하며 가가 밀라노 특유의 감성과 조화를 이룬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모두 로즈 골드 도금으로 처리하여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실버톤의 다이얼 위에는 산뜻한 색색의 인덱스를 위치시켜 산뜻한 느낌을 준다. 12, 3, 6 9시는 로마 숫자로, 나머지에는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여 가독성과 독특함을 동시에 잡았다. 3시 방향에 있는 스몰 세컨드에도 15초 부분은 로마 숫자로 표기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촘촘하게 제작된 브레이슬릿은 안정적으로 손목을 감싸고, 일반적인 3시 대신에 12시 방향에 오버사이즈 크라운을 둠으로써 크라운이 손목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다. 12시 방향의 크라운과 브랜드 특유의 러그 디자인은 시계를 더 활기차게 만들어 준다.

상품 스펙
 *무브먼트: 쿼츠
 *케이스 직경: 46MM
 *케이스 소재: 로즈 골드 도금 스테인리스 스틸
 *브레이슬릿: 로즈 골드 도금 스테인리스 스틸
 *기능: 시, 분, 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