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도 굽고 전골도 가능한 만능 팬
고기도 굽고 전골도 가능한 만능 팬
  • 김경선 부장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9.07.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멀티 BBQ 그릴 L

삼겹살도 먹고 싶은데, 불고기전골도 포기할 순 없다. 둘 다 먹자니 장비가 감당 안 된다는 캠퍼들을 위한 스노우라인의 신제품 멀티 BBQ 그릴이다.

스노우라인 멀티 BBQ 그릴.
스노우라인 멀티 BBQ 그릴.

휴가철 캠핑을 앞두고 3일간 식단을 짜봤다. 캠핑이니 바비큐는 기본, 아이들을 위한 불고기 전골과 칼칼한 김치찌개까지 메뉴를 정하고 보니 준비해야할 장비가 한둘이 아니다. 고기 구울 그릴과 넉넉하게 국물 요리를 할 수 있는 전골냄비까지. 가뜩이나 넘쳐나는 짐들 사이에 조리기구가 유난히 많아졌다. 이럴 때 추천하고픈 장비가 <스노우라인>의 멀티 BBQ 그릴이다. 바비큐부터 전골까지 다양한 캠핑 요리가 가능한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스노우라인>의 멀티 BBQ 그릴은 두 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그릴 모드는 고기부터 해산물까지 각종 바비큐를 손쉽게 만든다. 그릴 하단에는 열여덟 개의 날개를 적용해 버너의 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예열시간을 줄이고 음식을 골고루 익게 도와준다. 고기를 굽고 난 후에 떨어지는 기름은 그릴 바로 아래 스테인리스 받이를 지나 측면 구멍을 통해 외부로 흘러나가 기름 처리가 간편하다. 전골팬은 넉넉한 용량으로 4인 가족 구성원의 식사를 책임지기 충분하다. 특히 전용 유리 뚜껑이 있어 요리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요리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전골팬과 그릴은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처리로 열효율이 우수하며 3중 논스틱 코팅처리로 세척도 쉽다.

멀티 BBQ 그릴은 칠십 개의 홀로 구성된 스테인리스 스틸 와이드 버너 설계를 적용해 가스소비량을 줄였으며 열효율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매립형 버너로 야외에서도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다. 그릴과 전골팬은 간편하게 전용 가방에 수납할 수 있다.

스노우라인 멀티 BBQ 그릴.
스노우라인 멀티 BBQ 그릴.

FEATURE

구성 수납케이스, 본체, 전골팬, 전골팬 유리뚜껑, 비비큐 팬, 비비큐 팬 기름 받이, 사용설명서

크기 그릴_41.3×29×8.7cm, 전골팬_41.3×29×17cm

소재 스테인리스, 유리, 알루미늄, 플라스틱

무게 6.4kg

소비자가격 14만2천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