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홈매트,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출시
홈키파·홈매트,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출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9.06.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시간 지속하는 초강력 모기·진드기 기피제

국내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한 번 사용으로 최대 6시간 지속하는 초강력 모기·진드기 기피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를 출시했다.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롤온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캠핑, 등산, 페스티벌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존 자사 기피제인 마이키파 마일드케어보다 세 배 향상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모기와 진드기 기피에 효과적인 이카리딘과 DEET를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이카리딘과 DEET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이다. 해외여행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말라리아나 뎅기열 등 모기와 진드기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미스트와 롤온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는 6개월 이상 영아부터 성인까지 피부와 옷 위에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코올 성분 대신 물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다.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롤온은 피부에 굴려 바르는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그립감도 좋다.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장기간 지속하는 모기 기피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한 번 사용으로 6시간 동안 지속하는 초강력 아웃도어용 모기 기피제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