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1+1 이벤트 진행
엠도씨, 1+1 이벤트 진행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9.06.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제품 구매 시, 릴리프 폼 클렌징 1+1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엠도씨에서 6월 한 달 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외선 차단 제품 구매 시, 엠도씨의 인기품목인 릴리프 폼 클렌징을 1+1로 증정하는 행사다.

자외선 차단 제품은 총 세 가지다. 첫 번째, 유브이 솔루션 스틱이다. 스틱 스타일 제품으로 간편히 발라만 주어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파우더와 퍼퓸 기능이 결합해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에센스다. 스킨, 로션, 에센스, 선 케어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진정효과가 우수한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도 있다.

세 번째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크림이다.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아웃도어용 선크림으로 번들거림이 없다. 실외는 물론 실내 자외선과 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도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제품인 릴리프 폼 클렌징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돼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안해 준다. 또한 피부 정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보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