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스 부비하우스에서 감성충전 완료
첨스 부비하우스에서 감성충전 완료
  • 김경선 부장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9.06.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 & 야호캠핑

힙하고 젊은 감성, 최근 캠핑씬을 대변하는 트렌드다. 나만의 개성을 살리고픈 이들에게 첨스는 최선의 선택이 되어준다. 문제는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 그래서 준비했다. 수도권에서 첨스 제품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첨스 부비하우스 두 곳이다.

온통 초록빛이 가득한 초봄, 아웃도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다. 폭염과 혹한이 없는 초여름 캠핑을 즐기려는 캠퍼들로 전국의 캠핑장이 들썩이는 때이기도 하다. 에디터 역시 마찬가지. 그동안 창고에 쳐 박혔던 캠핑 장비를 하나둘 꺼내고, 어디로 떠나야 하나 고민 끝에 몽산포로 향했다. 시원한 바다 울창한 숲이 펼쳐진 몽산포는 전국에서 찾아온 캠퍼들로 가득했다.
“힙하다, 힙해”

몇 년 사이 한국의 캠핑씬이 정말 힙해졌다. 젊은 캠퍼들의 개성 넘치는 사이트를 구경하는 사이,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은 한 커플. 사이트를 컬러풀한 체어와 쿨러, 그릇, 컵, 가랜더 등으로 꽉 채워 놓았다. 에디터뿐만 아니라 지나는 이들마다 센스 넘치는 커플의 사이트에 관심을 보였다. 다양한 브랜드의 소품을 적절하고 센스 있게 조화시킨 커플의 사이트. 그중에서도 에디터의 마음을 훔친 건 첨스다. 귀여운 부비새가 새겨진 알록달록한 컵과 그릇을 보고 있자니 에디터의 구매욕이 상승했다. 제품을 직접 보고 싶었다. 서칭 결과, 첨스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한 매장이 흔치 않았다. 그렇게 엄선한 매장 두 곳,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과 성남의 아웃도어 멀티숍 아호캠핑에서 첨스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세련된 디스플레이,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
첨스의 공식 수입사 호상사가 운영하는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에서는 첨스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4층에 자리한 시에라아웃도어는 첨스를 비롯해 MSR, 랩, 헬리녹스, 스노우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판매하는 멀티숍이다. 무엇보다 첨스 제품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부비새가 큼지막하게 새겨진 티셔츠를 비롯해 감각적인 재킷, 팬츠, 모자, 가방 등이 보기 쉽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이 외에도 첨스가 주력하는 다양한 쿨러 제품을 비롯해 의자, 그릇류, 지갑 등의 소품들도 다양하다.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은 젊고 트렌디한 디스플레이로 지나는 손님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가 즐비한 4층에서 시에라아웃도어는 첨스 덕분에 인기매장으로 등극했다.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 원동현 매니저는 “첨스라는 브랜드를 알고 직접 제품을 보고 싶어 찾는 손님들이 많다”며 “실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만져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고 밝혔다.

첨스의 매력은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다. 젊은층이 좋아할만한 원색과 파스텔컬러를 주로 활용해 제품을 개발한다. 첨스를 사용하면 스스로 트렌드세터가 된 듯한 기분 좋은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점도 젊은 디자인과 팝한 컬러 덕분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이 비싸다는 편견이 있지만 첨스는 다양한 가격대의 합리적인 용품들로 아울렛을 찾는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입점기념 세일을 노려라, 야호캠핑
경기도 동남권에서 첨스 실물을 보고 싶다면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야호캠핑을 찾으면 된다. 2012년 동탄에 문을 연 야호캠핑은 2014년 분당으로 이전해 지하 1층, 지상 1층 약 400평 규모의 매장을 재오픈했다. 야호캠핑은 엄청난 규모만큼이나 국내외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를 다양하게 취급한다. 특히 최근 첨스 제품을 입점한 야오캠핑에서는 입점기념으로 파격적인 세일 행사를 진행중이다. 티셔츠 및 소품을 최대 50%까지 세일 판매한다.

야호캠핑은 시에라아웃도어 광명점과 함께 국내에서 첨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비하우스로 운영되고 있다. 첨스 텐트를 비롯해 각종 체어류와 컵, 지갑 등 소품들과 의류, 모자가 가득하다. 최불 야호캠핑 대표는 “첨스 체어류 및 스틸 쿨러를 비롯해 선쉐이드가 인기품목”이라며 “2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캠퍼들이 첨스를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부비하우스로 운영되는 야호캠핑과 시에라아웃도어에서는 일본 첨스 오모테산도에서만 판매하는 에코백을 구입할 수 있다. 첨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의류와 배낭, 소품 등이 강세였던 첨스가 최근 캠핑용품을 강화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틸쿨러를 비롯해 부비새 캐릭터가 새겨진 체어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선쉐이드 등으로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첨스는 올 F/W시즌에 텐트 제품군을 대거 출시 예정이다. 첨스만의 컬러가 돋보이는 텐트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