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은 휴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꿈같은 휴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 박신영 기자 | 사진제공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 승인 2019.07.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EX하게 떠나는 여름휴가 2

SNS 인스타그램에서 급부상한 #국내풀빌라. 동남아에서만 보던 럭셔리한 풀빌라가 국내에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여행 뽐뿌를 일으키는 국내 풀빌라를 소개한다.<편집자주>

자연 속 프라이빗한 힐링을 원한다면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가 답이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증축해 여수 인기 리조트로 떠올랐다. 오션뷰 객실과 풀빌라로 호평을 받아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 부티크 펜션·풀빌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곳.

객실은 리조트, 프라이빗 빌라, 클럽 호텔, 코브 스위트로 구성됐다. 에디터의 추천은 인도네시아 발리 풀빌라를 벤치마킹한 프라이빗 빌라다. 그중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객실은 짐바란 비치 빌라다. 짐바란 비치 빌라는 개인 수영장과 테라스를 갖췄고, 전면이 통유리로 설계돼 오션뷰 감상에 최적화됐다. 개인 수영장에서 탁 트인 여수 바다를 보며 와인 한 잔 기울이면 동남아 부럽지 않다.

라테라스 리조트의 핵심은 두 개의 인피니트 풀이다. 리조트 체크인 후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인피니트 풀은 해외 리조트 수영장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메인은 리조트 2층에 위치한 두 번째 인피니트 풀이다. 정면엔 바다, 후면엔 소나무 숲이 있어 자연 속에 머무는 느낌이 들게 한다. 밤에는 온수풀이 제공돼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여덟 개의 노천 스파, 온수 테라피, 히노끼 사우나 시설을 제공한다.

천혜의 자연 속 낭만적인 휴식을 원한다면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를 추천한다.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12

061-643-3500

laterrace-resort.com

@laterrace_yeos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