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지친 피부 달래는 홈케어 뷰티템
여름철 지친 피부 달래는 홈케어 뷰티템
  • 조혜원 기자
  • 승인 2019.06.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최지우 마스크로 입소문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을 활용한 뷰티 마스크 ‘보미라이’가 배우 최지우를 뮤즈 내세우며 ‘최지우 마스크’로 입소문을 탔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피부 속부터 흔들어주는 원적외선 빛을 통해 보습, 탄력, 피부 진정을 동시에 케어받을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여름철 피부 관리는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가 강한 햇빛과 자외선에 장기간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색소 침착뿐만 아니라 세포 손상 및 노화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높은 온도로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피지 분비도 활발해지기 쉬워 자칫 피부 컨디션 난조가 올 수 있다.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빛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1분에 2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로 태양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기술인 ‘골드시트’를 마스크 내 부착해 원적외선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 톤, 탄력, 진정, 보습력, 모공 등 집에서도 에스테틱 못지않은 전반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충전 리모컨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눈부심 현상이 없어 홈케어 디바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