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마무트, ‘마무트 알파인’ 참가자 모집
마무트, ‘마무트 알파인’ 참가자 모집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05.3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7일부터 6월 21일까지 스위스 하이킹에 도전할 참가자 신청 받아

158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스위스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경험을 만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마무트 알파인(MAMMUT ALPINE)’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스위스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경험을 만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마무트 알파인(MAMMUT ALPINE)’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스위스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경험을 만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마무트 알파인(MAMMUT ALPINE)’ 참가자를 모집한다.

‘마무트 알파인’은 마무트의 열정, 도전, 그리고 인내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알파인이 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마무트코리아는 마무트 알파인 참가자들에게 43년 전통의 한국등산학교에서 제공하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및 독도법,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산악안전 등의 이론교육과 스포츠 클라이밍, 하이킹, 암벽 등반 등 실전교육을 제공한다. ‘마무트 알파인’ 참가자는 알파인 패키지와 함께 알파인 활동비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으며, 마무트 제품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는 6월 28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7월부터 약 2달간 진행하며, 이어 10월 초에는 참가자 30명 중 최종 얼티메이트 알바인 5명을 선정해 약 7일간 알프스 전통 트레일인 스위스 비아 알피나에서 스위스 하이킹에 참여할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무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 박선배 과장은 “이번 마무트 알파인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마무트가 지향하는 안전하고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를 위한 전통과 고유한 가치를 담은 프로그램이다”라며, “자연과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진정한 알파인으로 거듭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마무트 알파인은 총 30명을 선발하며, 오늘부터 오는 6월 21일까지 마무트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각각 팔로우하고, 마무트 알파인 베이스캠프 사이트(www.mammutkorea-alpine.com)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