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극대화해 K 남성 뷰티 브랜드로 도약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매년 탄탄한 입지를 지켜온 엠도씨가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2019 중국 상하이 화장품 전시회에 참가했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한 ‘중국 상하이 국제 미용 박람회’는 세계 3대 미용 전시회 중 하나로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및 미용 전시회로 손꼽힌다.
엠도씨 이석호 대표는 “국내 남성화장품은 세계시장에서 가장 빠른 트렌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해외에서도 우리나라의 남성 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대표 K-남성 뷰티 브랜드로서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겠다”라고 전했다.
엠도씨는 이번 중국 상해 화장품 전시회에서 한국관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여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바이어와 관람객에게 브랜드를 적극 홍보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