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자외선 차단 ‘마스크 넥’ 냉감 티셔츠 출시
레드페이스, 자외선 차단 ‘마스크 넥’ 냉감 티셔츠 출시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05.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습·속건 기능 갖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 적용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쉬운 계절이다.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자외선이 강한 이 계절에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했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된 제품으로, 외부 활동 시 별도의 멀티스카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한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스크넥 부분은 물론, 긴소매 디자인으로 팔까지도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자외선이 강한 이 계절에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했다.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자외선이 강한 이 계절에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했다.

티셔츠는 날렵해 보이는 슬림핏,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함으로 재킷이나 베스트 안에 레이어드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세피아, 화이트 세 가지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봄은 물론 다가올 여름에는 자외선 지수 또한 강해지는 시기이므로 이를 대비한 아웃도어 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라며 “목부터 입까지 가려주는 2 in 1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를 착용해 별도의 준비 없이 더욱 편리하게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시원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