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선정
스노우라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선정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19.04.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서 시상식 진행…캠핑용품 부문 수상

각 분야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이 지난 1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가운데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캠핑용품 부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캠핑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캠핑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스노우라인 최진홍 대표(가운데).

이번 행사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브랜드키와 브랜드 친밀도를 측정, 분석해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는 엠블럼이 함께 매년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를 발표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브랜드 대표자 및 관계자, 언론, 소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시상이 이뤄졌으며,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와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파악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게 수상했다.

스노우라인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캠핑용품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