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서 시상식 진행…캠핑용품 부문 수상
각 분야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이 지난 1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가운데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캠핑용품 부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브랜드키와 브랜드 친밀도를 측정, 분석해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는 엠블럼이 함께 매년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를 발표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브랜드 대표자 및 관계자, 언론, 소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시상이 이뤄졌으며,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스노우라인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캠핑용품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