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릴리프 시리즈’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엠도씨 ‘릴리프 시리즈’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04.0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컬러 블랙과 실버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 선보여

국내 남성 전문 화장품 엠도씨는 2019년 3월 탑어워드 아시아(Topawards Asia)가 수여하는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국내 남성 전문 화장품 엠도씨는 2019년 3월 탑어워드 아시아(Topawards Asia)가 수여하는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국내 남성 전문 화장품 엠도씨는 2019년 3월 탑어워드 아시아(Topawards Asia)가 수여하는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탑 어워드 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디자인을 가리는 월간 디자인상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선택하고 저명한 디자인 전문가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매달 최고의 디자인 상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2005년 엠도씨 설립과 동시에 첫 출시된 릴리프 시리즈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실버를 선택, 남성의 당당한 어깨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용기 디자인을 채택했다. 얇은 워드 마크는 남성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나타내고, 패키지 디자인에서는 남성의 권위와 지위를 나타내는 완장(암밴드) 디자인을 표현하고 있다.

첫 출시 당시 동종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 전략으로 좋은 반응을 일으켰으며 같은 디자인 모티브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피부타입별 제품 구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남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엠도씨 코스메틱 디자인 랩 이중호 소장은 “디자인은 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고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첫인상을 부여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하며 “자사의 대표 상품, 2005년 첫 출시한 릴리프 시리즈로 특별한 상을 받게 되어 더욱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