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전문화장품 엠도씨, 유브이 솔루션 3종 출시
남성전문화장품 엠도씨, 유브이 솔루션 3종 출시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03.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림성, 가성이 우수한 올인원에센스, 선스틱, 선크림

남성전문 화장품 엠도씨(대표 이석호)가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라인 3종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에센스,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스틱, 션샤인 유브이 솔루션 크림.
왼쪽부터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에센스,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스틱, 션샤인 유브이 솔루션 크림.

최근 여성 못지않게 자기관리를 즐기는 남성들이 늘면서 남성 전용 자외선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엠도씨는 이를 위해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첫 번째는 스킨+로션+에센스+선 케어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선 에센스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에센스’다. 바르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없고 부드러운 텍스처,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피부 위에서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빠르게 밀착된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남성들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진정효과가 우수한 병풀추출물이 외부요소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두번째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쓱쓱 발라주면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스틱’이다. 향수를 바른 듯 고급스러운 향취로 퍼퓸 기능은 물론 보송보송한 파우더 효과가 결합되어 밀림이나 번들거림이 없다.

세번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자랑하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크림’이다. 자외선 차단의 최강자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처가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실내외 자외선(UVA, UVB)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얼굴 및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아웃도어용 선크림이다.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로 티 안 나게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