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19.02.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깨비불맛을 보여주마

안정적인 스토브를 찾는 이들에게 꼭 맞는 신제품이 미니멀웍스에서 출시됐다. 고화력을 자랑하는 파워스토브 W다.

작고 가벼운 스토브를 선호했다. 장점만큼 단점도 분명했다. 화구가 작아 불안정했고, 화력도 약했다. 바닥이 넓은 팬을 사용할 때는 불안감이 더 커졌다. 부피가 좀 크더라도 안정적인 스토브가 없을까. 백패킹이 아니고서야 무게와 부피는 큰 문제가 아니었다. 에디터의 고민을 타개할 제품이 나타났다. 미니멀웍스가 야심차게 출시한 파워스토브 W다.

생김새부터 범상치가 않다. 알고 보니 고려시대 청동화로인 국보 제145호 귀면 청동로를 모티브로 만들었단다. 귀면 청동로는 몸체에 도깨비 얼굴을 형상화했는데 기괴하면서도 키치한 멋이 느껴지는 보물이다. 파워스토브 W는 귀면 청동로의 도깨비 눈과 불꽃을 형상화해 만들어 한국 고유의 미를 살려냈다. 특히 점화구에 도깨비 눈을 본 딴 12개 구멍을 뚫었고, 그릇받침대는 도깨비 불꽃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파워스토브 W의 가장 큰 장점은 지름 100mm의 넓은 버너헤드로 6033kcal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화력을 보여준다. 기존의 스토브와 달리 크기가 다른 6개의 접이식 그릇받침대를 적용해 다양한 사이즈의 팬을 안정적으로 올린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은 부분은 스토브 다리다. 수납 시에는 숨어있던 다리가 잠근 버튼을 눌러 펼치면 스토브의 키가 훌쩍 커진다. 특히 다리 안쪽 버튼을 활용하면 4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소 26.5cm, 최고 34cm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FEATURE

소재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고무

크기 사용시 340×265mm(최대 높이 340mm), 수납시 165×175mm

무게 1.1kg

가스 소비량 510g/h

출력 6033kcal

점화방식 수동점화

소비자가격 24만원

제이디아웃도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