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최고의 ‘서울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고의 ‘서울뷰’,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이지혜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사진제공 그랜드 하얏트 호텔
  • 승인 2018.12.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중심 남산 한가운데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비즈니스 겸 리조트 호텔이다. 강남과 강북 이동이 편해 관광객에게는 최상의 쉼터로, 고풍스런 인테리어와 다양한 레스토랑으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겐 최고의 힐링을 제공한다. 호텔 정문에서 이어지는 공원과 남산타워는 도심 속 사계절의 변화를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SUITE ROOM
스위트 객실 중 하나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룸과 거실이 분리된 공간으로 비즈니스나 휴식을 위한 고객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이곳의 특징은 어스름한 저녁부터 시작되는 서울의 야경.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야경은 어떤 특별한 레스토랑보다 멋진 배경을 만든다. 호텔이 위치한 한남동부터 잔잔히 흐르는 강남, 멀리 보이는 강남까지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윈도우 패널 사이로 욕실에서도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디자인은 모던하지만 부드러운 오크톤의 목재 벽면 구조를 적용했고 보자기 조각, 금붕어 그림 등 한국 전통의 느낌을 전달하는 수묵화 작품도 감상 포인트. 지역 문화와 특성을 호텔에 녹여내려했던 하얏트와 세계 100대 건축 디자이너 중 한명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설계한 존 모포드의 철학이 담겼다.

322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요리와 와인,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특히, 그중 ‘322 소월로’는 호텔 최초로 ‘골목길’ 콘셉트를 도입해 네 개의 부티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과 신개념 플라워샵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골목인 322 소월로는 현대적인 감각의 생선회 및 초밥 전문점인 카우리Kauri, 스페인에서 맞춤 제작한 피라 오븐으로 품격 있는 다이닝을 선보이는 스테이크 하우스Steak House, 화려하고 세련된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판Teppan, 이자카야 스타일의 꼬치구이 전문점 텐카이Tenkai를 비롯하여 고품격 자연주의 오픈형 플라워샵인 피오리Fiori를 만날 수 있다. 식사 하는 연인들이 꽃을 이용해 깜짝 이벤트를 하거나 프로포즈를 하기도 한다.
|카우리, 스테이크 하우스, 테판 12:00~14:30, 18:00~22:00
텐카이 18:00~01:00

4개 국 셰프가 한 자리에 ‘셰프의 테이블’
한국, 홍콩, 싱가포르, 도쿄의 하얏트 호텔 테판 셰프들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모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이희준 셰프,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오스카 라오 셰프, 안다즈 싱가포르의 피터 셰프,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요시노부 혼다 셰프가 주인공이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들로 이뤄졌다. 네 명의 셰프는 철판 요리의 특성상 정형화된 요리법이 아닌 한식, 일식, 양식 등 각자의 다양한 요리법으로 철판 요리를 구현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간장으로 양념한 제주 흑돼지 수비드,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소안심 트러플 소금구이, 안다즈 싱가포르의 대하 요리와 그린 망고 크라부(말레이시아 전통 음식),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가리비와 킹크랩 요리 등 셰프들의 시그니처 요리가 즉석에서 펼쳐진다.
1월 14~18일
런치 세트 1인 12만원, 디너 세트 1인 23만원

스테이크 하우스 선데이 브런치
주말 아침 느지막이 잠에서 깨 맛있는 식사를 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후까지 든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풍성한 메뉴로 구성됐다. 각 메뉴는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식자재로 채워진다. 스페인에서 주문 제작한 피라 오븐을 이용한 그릴 요리들은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메인 요리를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브런치 프로모션에는 타르타르 스테이크,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 구운 푸아그라와 같이 평소 브런치로 접하기 어려운 메뉴들도 함께 준비되어 고품격 브런치를 선보인다. 브런치 코스 메뉴는 일곱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쉐어링 메뉴로 킹크랩, 새우,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플레이트를 맛볼 수 있으며, 살짝 구운 가리비가 패싱 서비스로 제공된다.
매주 일요일 11:30~13:15, 13:30~15:15
1인당 8만9천원

제이제이 마호니스
가든 레벨층(지하2층)에 위치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로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중앙에 위치한 아일랜드 바를 중심으로 최신 음향 및 조명 시스템을 갖춘 댄스 플로어와 디제이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 룸, 야외 가제보와 제이제이 가든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일곱 개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뮤직룸은 바 뒷편에 스테이지가 있어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뮤직룸의 스테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엘리먼츠Elements 밴드는 기타, 색소폰, 피아노, 보컬 등의 구성으로 된 7인조 혼성 밴드로 재즈 록, 펑크부터 음악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팝송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소화해 뜨거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바 좌석에 앉을 경우 눈 앞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열광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실내 250석, 야외 70석
월~수 19:00~02:00, 목 19:00~03:00, 금, 토 19:00~04:00

파리스 바
여성 보컬, 그랜드 피아노 공연과 함께 진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모던 클래식 호텔 바다. 고급스러운 사교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파리스 바는 매일 저녁 라이브 피아노 공연이 펼쳐지고 창 너머로 서울 도심 전경이 펼쳐져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나만의 남산 속 아지트 바로 삼기에 충분하다. 창밖으로는 유럽의 노천카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정원으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가 있어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위스키와 와인,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일 18:00~01:00
해피아워 이벤트(술 포함 음료 50% 할인) 18:00~20:00
보컬 공연 월~토 20:00

갤러리
로비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는 아름다운 도심 경관과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커피, 와인, 애프터눈 티 디저트 뷔페, 모닝 베이커리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라운지다. 10미터 높이의 통유리창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아름다운 도심 경관을 볼 수 있어 음악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갤러리는 재즈 트리오, 솔로 피아니스트, 혼성 보컬 그룹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저녁 시간 보컬 그룹이 선보이는 공연에서는 원하는 곡을 신청해 들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해가 지면 차려지는 타파스 뷔페는 음악이 흐르고 야경이 펼쳐지는 공간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된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빵, 치즈, 올리브, 한입크기의 핑거푸드(연어 타르타르,오리고기 리예뜨, 푸아그라 가나슈, 브루스게타), 따뜻하게 데운 웜 타파스 요리(스튜, 그라탕, 쇠고기 브레이즈) 등 18종의 요리를 다채롭게 준비되었으며, 와인은 모두 잔으로 즐길 수 있다.
타파스 뷔페 금~일 17:30~22:30

갤러리, 석화&캐비아 프로모션
바다의 향기를 품은 석화와 캐비아를 갤러리에서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세 가지 조합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각각 석화로만 구성된 오이스터 플레이트, 국내산 캐비아와 곁들임으로 구성된 캐비아 플레이트, 캐비아와 석화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와 오이스터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싱싱한 바다 내음을 품은 각각의 플레이트는 돔 페리뇽 샴페인, 보드카와 함께 곁들이면 그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샴페인과 보드카는 잔 단위로도 구매 가능하다.
~2월28일 매일 13:30~22:30
3만2천원~24만8천원

아이스링크
서울 도심 속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드라마와 광고에 종종 등장할 만큼 잘 알려져 연인들은 물론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겨울 명소 중 명소다. 남산의 겨울 풍경으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 위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남산 중턱에 위치해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진다. 아이스링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바는 야외 레저 활동으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한다.
일~목 (2시간) 입장료 2만7천원, 스케이트 대여료 (일반고객 기준)
금~일, 공휴일 (2시간) 입장료 3만3천원, 스케이트 대여료 2만1천원 (일반고객 기준)

아이스링크에서 멋진 프로포즈
프러포즈 이벤트인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e on Ice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준비되어 영화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는 이벤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과 케이크가 준비된 로맨틱 테이블 셋업, 얼음 위에 메시지를 띄울 수 있는 조명효과, 음향효과, 아이스링크 1회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60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 포함 30만원 추가

아이들의 생일파티 이벤트
어린이를 위한 생일파티 이벤트인 키즈 버스데이 온 아이스Birthday on Ice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비롯해 파티 장식으로 꾸며진 아이스링크에서 특별한 생일을 맞이할 수 있다. 생일파티 메뉴는 호텔 셰프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24종의 메뉴와 음료로 구성되었으며, 식사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링크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이용권과 스케이트 대여가 무료로 제공된다.
최소 예약 인원 어린이 10명부터
1인당 10만 5천원, 11만 5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중 선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