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환경에서도 편한 호흡, 나루마스크 F시리즈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한 호흡, 나루마스크 F시리즈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8.10.0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가능한 고기능성 마스크…10월 21일까지 기획전 진행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으로 외부 활동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지 오래지만 문제는 답답한 착용감과 짧은 사용기간. 나루마스크는 이런 문제점을 개선한 신제품 나루마스크 F시리즈를 출시했다.

나루마스크는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미세먼지 99% 차단 기능과 세탁까지 가능하다.

나루마스크 F 시리즈는 시원하게 목이 노출되는 짧은 스타일 F5s, 목까지 내려오는 오리지널 버전 F5, 스타일리시한 FU, 듀폰 사의 탁텔 원단으로 제작해 시원하고 귀와 얼굴을 완벽하게 감싸는 하프바라클라바 타입 F3H, 눈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감싸주는 바라클라바 타입 F3F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F시리즈는 호흡 시 필터 기능이 균형을 이뤄 답답하지 않으며,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군이다. 특히 일반적인 정전식 필터가 아닌 물리적 MICRONET™(섬유 얽힘) 구조의 필터를 적용해 세탁이 가능한 필터링 마스크다. 100회 세탁 시에도 필터 성능이 99% 유지되며, 1.7~2.6㎛ 입자 크기의 먼지를 99% 차단하는 기능성으로 일본 공인인증기관의 테스트를 마쳤다.

나루마스크는 오는 21일까지 럭키백 증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나루마스크은 10월 4일부터 21일까지 구매고객에게 나루마스크 F/W 시즌패키지, 고기능성 제품라인인 Z9H와 T-BONE5 plus 등 총 3백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증정하는 시즌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루몰(www.nar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