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접이식 드론 ‘매빅2 시리즈’ 출시
DJI, 접이식 드론 ‘매빅2 시리즈’ 출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8.08.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셀블러드 장착...선명한 화질과 줌 실현

드론 브랜드 DJI(대표 프랭크 왕)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유람선에서 접이식 드론 ‘매빅2 시리즈’를 공개했다.

매빅2 시리즈는 매빅2 프로와 매빅2 줌으로 구성된다.

매빅2 프로는 드론 모델 최초로 스웨덴 카메라 핫셀블라드를 장착해 우수한 화질을 제공한다. 핫셀블라드 고유의 HNCS(Hasselblad Natural Color Solution: 내추럴 컬러 솔루션) 기술은 항공에서 2천만 화소의 화질을 구현한다.

매빅2 줌은 DJI 최초로 줌 기능을 지원한다. 24~48mm 광학 줌 카메라와 디지털 줌을 결합해 Full HD 촬영 시, 네 배 줌까지 무손실 촬영이 가능하다. 새로운 촬영 모드 돌리 줌도 추가했다. 돌리 줌은 피사체로부터 멀어지면서 자동으로 피사체를 확대하는 기능이다. 프레임으로 배경이 드러나는 동안 피사체는 같은 크기로 유지돼 시각적 효과를 연출한다.

매빅2 시리즈의 기본 구성은 드론, 배터리, 조종기, 충전기, 프로펠러 네 쌍이다. 매빅2 프로는 181만원, 매직2 줌은 156만원으로 DJI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DJI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공인 딜러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로저 루오 DJI 사장은 “2년 전 출시한 매빅 프로는 드론에 대한 개념을 재정립하고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창작 영역을 넓혀왔다”며 “오늘 출시된 DJI의 매빅2 시리즈를 통해 항공 촬영의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