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성료
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성료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8.06.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스케이트 이벤트 ‘오프-더-월라이드 콘테스트’ 론칭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지난 24일 서울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서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DS)를 개최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선보이는 콘테스트인 GDS에서 약 100명의 스케이트 보더가 세종대로를 달렸다.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준 스케이터에게 수여되는 MVP는 11살의 김현주 스케이터에게 돌아갔고, 우승은 반스 스케이트팀 소속 이민혁 스케이터가 거머쥐어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콘테스트 외에도 그룹 게임 오브 스케이트, 히피 점프 콘테스트, 애프터 파티, 마이클 버넷의 <풀 블라스트> 사진전 등 다채로운 스케이트 이벤트를 마련해 일반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스는 GDS와 더불어 온라인 스케이트 이벤트 ‘오프-더-월라이드 콘테스트’를 론칭했다. ‘오프-더-월라이드 콘테스트’는 벽을 활용한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SNS에 @vans_korea와 #OFFTHEWALLRIDE를 태그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6월 25일부터 7월 30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진행되며, 재치 있는 월라이드 기술를 공유하는 스케이터에게는 반스 프로 스케이트 신발, 스티커팩, 티셔츠 등 다양한 반스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반스 홈페이지 (vans.co.kr/thisisoffthew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