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매거진’ 오픈
NHN페이코, ‘페이코 매거진’ 오픈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8.05.30 10: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코 이용자 대상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 아웃도어 콘텐츠 노출
분야별 전문 매체를 통해 1000여 편 확보, 매일 5~6편 추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 매거진’ 서비스를 오픈한 가운데 당사 월간 아웃도어 콘텐츠가 페이코(PAYCO)앱에 탑재됐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5월 29일 ‘페이코 매거진’ 서비스를 오픈하고, 다양한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5월 29일 ‘페이코 매거진’ 서비스를 오픈하고, 다양한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이코 매거진은 라이프 콘텐츠를 큐레이팅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로, ▲분야별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추천’ 코너와 ▲고화질 사진 중심의 콘텐츠 ‘사진갤러리’, 그리고 ▲트래블, ▲푸드, ▲헬스 등 주제별 전문 코너로 구성됐다. 특히 ‘추천’ 코너에서는 오늘의 추천 콘텐츠 ‘TODAY’와 큐레이터의 추천평을 담은 ‘PICK’ 등을 통해 유용한 시즌성 생활 콘텐츠를 매일 업데이트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선보이는 매거진 콘텐츠는 당사인 ‘아웃도어(Ourdoor)’를 비롯해 ‘론리플래닛(lonely planet)’, ‘에이비로드(AB-ROAD)’와, 푸드 스타일 전문 매거진 ‘올리브매거진(Olive)’, ‘바앤다이닝(Bar&Dining)’, 종합주류전문지 ‘주류저널’, 보건의료 전문지 ‘중앙일보헬스’, 건강포털 ‘하이닥’ 등이다. 페이코는 분야별 전문 매체를 통해 확보한 1000여 편의 신뢰도 높은 컨텐츠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매일 5~6편의 새로운 아티클을 추가할 예정이다.

페이코 매거진은 특히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을 기본으로 컨텐츠 성격에 따라 상하·좌우 스크롤 이동 방식을 다르게 적용하는 등 이용자들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NHN페이코는 향후 페이코 매거진을 페이코 결제 이용자의 개인 취향을 분석해 컨텐츠를 선별해주는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NHN페이코 정연훈 대표는 “페이코 매거진은 페이코 이용자에게 결제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 서비스로 추후 ‘리빙’ ‘뷰티’ ‘자동차’ ‘취미’ 등 연령별·성별 이용자들이 관심 있는 영역으로 주제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며, “페이코 매거진 출시를 시작으로 쇼핑, 생활, 금융 등 정보성 콘텐츠를 확대 제공함으로써 페이코앱을 생활 밀착형 결제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qwr124 2018-05-31 23:45:34
awefa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