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캠핑의자, 편안함을 조절하다
스노우라인 캠핑의자, 편안함을 조절하다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18.05.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렉스 트랜스폼 체어, 3단계 리클라이닝 가능
릴렉스 트랜스폼 체어 3단계 리클라이닝

의자의 가장 중요한 목적 중 하나, 단연 편안함이다. 특히 캠핑 의자는 더욱 그렇다.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캠퍼들에게 편안한 의자는 필수품. 스노우라인의 릴렉스 트랜스폼 체어는 3단계로 변신하며 캠퍼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손잡이를 살짝 들어 등으로 의자를 밀면 간단하게 3단계 리클라이닝 조절이 가능하다.

에디터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캠핑 중 의자에 편안히 앉아 음악을 듣는 순간이다. 숲속에 향긋한 피톤치드가 가득하고, 귓가에는 감미로운 음악이 흘러드는 순간에는 행복이 별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이때 몸은 점점 가라앉고 의자 깊숙하게 파고든다. ‘눕고 싶다’는 생각이 강렬하다. 좀 더 편안하게 젖혀지는 의자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스노우라인의 릴렉스 트랜스폼 체어는 이런 고민을 날려줄 3단계 변신 의자다.

의자 뒤쪽에 큰 포켓이 있어 책이나 각종 캠핑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이름처럼 트랜스폼이 가능하다. 팔걸이를 간단히 조작하면 3단계 리클라이닝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1단계는 밥을 먹거나 테이블에서 요리를 할 때 알맞다.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앉기 적합하다. 2단계는 일반 릴렉스 체어처럼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각도다. 가볍게 앉아 쉴 때 적합하다. 중요한 건 3단계다. 앉았을 때 각도가 125도 정도로 기존 릴렉스 체어보다 훨씬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의자 뒤쪽 가로 프레임을 살짝 잡아 올리면 손쉽게 의자가 접힌다.

릴렉스 트랜스폼 체어는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의자 뒤편의 클립을 잡아당기면 간단하게 접힌다. 폴리에스터 시트 원단은 두꺼워 내구성이 뛰어나다. 의자 하나도 세 가지 효과를 만끽하고픈 캠퍼들에게 추천할만하다.

FEATURE

구성 본체, 캐리백

크기 사용시_57×67×85~100(H)cm

수납시_22×30×96(H)cm

소재 알루미늄, 폴리에스터

무게 5.7kg

색상 레드, 그레이

소비자가격 12만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