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는 기존과 차별화된 아이템만을 출시합니다”
“니모는 기존과 차별화된 아이템만을 출시합니다”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8.05.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브랜드 인터뷰… 캠 브랜싱어 니모 창립자이자 CEO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가득 찬 니모의 시작은 창립자 캠 브랜싱어로부터 시작됐다. 그에게 경영 철학과 브랜드의 가치관에 대해 물었다.<편집자 주>

캠 브랜싱어 니모 CEO. 사진제공=엠케이아웃도어
캠 브랜싱어 니모 CEO. 사진제공=엠케이아웃도어

-아이템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접근방식은 다른 아웃도어 회사들과 차별화하기 위한 노력부터다. 이미 존재하는 것보다 더 나은,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지 않는 제품은 그 어떤 것도 시장에 내놓지 않을 생각이다.

-니모가 소비자들에게 어떤 브랜드로 인식되길 원하나.
멋진 아웃도어 장비를 디자인하기 위한 우리의 열정은 모험에 대한 사랑으로부터 시작된다. 우리는 장비의 단점을 관찰하고 그 다음 해결책을 디자인한다. 그동안 만들어온 디자인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고 가능한 더 가볍고, 따뜻하고, 편안하고, 내구성이 좋은 장비를 디자인하는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는 모험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니모의 향후 계획과 방향성이 궁금하다.
우리는 니모가 지속적이고 상징적인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 니모의 모든 제품은 훌륭한 디자인에 전념하고, 최상의 품질과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지속성에 집중하며, 오랫동안 생각해 좋은 결정을 만들어내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단순히 이익만을 위해 결정을 하지 않는다. 니모의 임무는 지구를 존중하는 마음과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애정을 고취시키기 위해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이용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한국을 여러 번 방문했는데, 참 아름다운 나라라고 생각한다. 심지어 대도시인 서울에서도 당신들은 근교 산에서 멋진 하이킹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우리의 바람은 니모의 제품이 한국인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의 모험을 따뜻하고, 쾌적하고, 편안하게 해주길 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