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낮이 조절하는 똑똑한 테이블
높낮이 조절하는 똑똑한 테이블
  • 김경선 부장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8.05.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큐브 시스템 테이블 플러스

스노우라인에서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아이템을 내놓았다. 큐브 시스템 테이블 플러스다.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만능 테이블을 소개한다.

캠핑 스타일에도 유행이 있다. 최신 트렌드는 로우 스타일이 대세. 테이블도 의자도 모두 낮다 보니 요리를 하거나 테이블에서 작업을 할 때마다 불편한 점이 한 두 개가 아니다. 높낮이가 조절되는 테이블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요리를 하거나 보드게임을 할 때는 높게, 식사를 하거나 편안하게 휴식할 때는 낮게. 테이블을 몇 개씩 가지고 다니기도 쉽지 않은 일. 이럴 때 <스노우라인> 큐브 시스템 테이블 플러스 하나면 해결이다.

큐브 시스템 테이블 플러스는 스노우라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큐브 시스템 테이블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테이블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을 수용해 좌식은 물론 3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똑똑한 테이블을 출시했다. 릴렉스 체어부터 가정용 의자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테이블은 여러 개를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인원수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니 활용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상판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강하며 뜨거운 냄비를 바로 올려도 눌러붙지 않는다. 상판을 제거하고 스노우라인 버너를 끼워 활용할 수도 있다.

좌식, 스탠딩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테이블 다리. 높낮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테이블을 여러 개 연결할 수 있어 인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큐브 시스템 테이블 플러스는 다리가 2개로 분리된다. 연결된 다리를 분리하면 좌식 모드가 된다.

스탠딩 모드로 활용할 때 사용자의 키나 의자에 따라 3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의자 없이 좌식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테이블을 연결하면 널찍하게 활용 가능하다.

FEATURE

구성 상판, 프레임, 메쉬망, 랜턴걸이, 캐리백

크기 사용시: 194×50.5×42cm

수납시: 52×11×33.5cm

다리 높이 좌식: 25cm, 로우: 40~45cm, 스탠딩: 50~55cm

내하중 15kg 미만

무게 6.05kg(케이스 미포함)

소재 알루미늄

소비자가격 미정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