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I OUTDOORS의 핵심 기술
GSI OUTDOORS의 핵심 기술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8.05.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납, 경량, 실용, 친환경 고려한 쿠킹 용품 브랜드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풍요롭게 채워줄 GSI OUTDOORS의 핵심 기술을 소개한다.

nform Ultralight
휴대성과 초경량을 추구하는 시스템이다. 최소한의 아이템을 가지고 간단한 패킹만으로 빠른 이동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코펠, 스토브, 각종 식기, 연료 등을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볍고 간편한 수납 및 보관을 원하는 아웃도어 마니아-알피니스트, 바이크 여행자, 백패커 등-에게 유용하다.

nform Crossover
간편한 요리로 허기를 때우던 캠핑씬에서 고급 요리를 가능하게 만든 GSI OUTDOORS의 시스템이다. 무거운 가정용 식기가 없어도 야외에서 충분히 멋진 만찬을 즐기게 만든 nform Crossover는 톡톡 튀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집합체다. 뛰어난 휴대성을 가능하게 만든 모듈 방식은 백패킹, 오토캠핑, 카약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크기, 무게, 퍼포먼스의 가장 완벽한 조합을 추구한다.

nform Destination
캠핑용 식기류는 가정용보다 가볍지만 실용성면에서는 다소 불편함이 따른다. 경량성과 휴대성에 비해 편리함은 떨어지는 것이 사실. 물론 휴대성과 편의성, 기능성이 모두 충족되는 캠핑용 식기류라면?
nform Destination은 야외에서 집밥을 원하는 캠퍼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다. 넉넉한 용량의 그릇과 손쉬운 도구가 결합됐으며, 가정용 요리도구에 버금가는 편리함과 기능성을 갖췄다.

Pinnacle Series
피나클 시리즈의 특징은 테플론 래디언스 코팅 기술Teflon® with Radiance Technology이 핵심이다. 이 기술은 조리 시 일반 팬보다 가열 시간이 25% 빠르다. 또한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열분배가 이뤄져 열전도율을 극대화한다. 우수한 내마모성도 특징이다. 테스트 결과 5천회 사용 시에도 팬의 손상이 미미하다. 이 외에도 3중 코팅으로 음식물이 눌러 붙는 현상을 방지하며, PFOA를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균일한 열분배
약 205℃로 가열 시 균일한 열분배

빠른 가열
약 205℃로 가열 시 기존 코팅에 비해 25% 빠르게 가열

우수한 내마모성
5000회 사용 시 코팅 벗겨짐 현상 비교

긁힘 방지 기능
1000회 사용 시 긁힘 현상 비교

Material
화학적 비활성 소재를 사용해 유해물질이 물에 녹아들 염려가 없는 소재들.

Infinity
깨끗하고 안전한 폴리프로필렌 소재다. 탁월한 선명도, 초경량성, 우수한 내마모성, 높은 용해온도, 재활용 가능 등이 특징.

Cascadian
가볍고 친환경적인 폴리프로필렌 소재. 뛰어난 경량성, 우수한 내마모성, 높은 용해온도, 재활용 가능 등이 특징.

Acetal
가장 믿음직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소재다. 우수한 내마모성, 우수한 내충격성,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높은 용해온도가 특징.

Copolyester
BPA Free로 깨끗하고 안전한 소재다. 유리에 버금가는 투명함, 우수한 내마모성, 아주 뛰어난 내충격성,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이 특징.

Nylon 6-6
뜨거운 열에도 안전한 소재다. 경량성, 높은 내충격성,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높은 용해온도가 특징. 음식이 눌러붙지 않는 조리도구와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ilicone
극도의 유연함을 자랑하는 소재다. 유연성, 경량성, 높은 용해온도가 특징. 음식이 눌러붙지 않는 조리도구와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