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크테릭스, 트레일 러닝 '엔돌핀 런 2018' 개최
아크테릭스, 트레일 러닝 '엔돌핀 런 2018' 개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8.04.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비오 선수와 함께하는 트레일 러닝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트레일 러닝에 관심 많은 아웃도어 피플을 대상으로 <아크테릭스 엔돌핀 런 2018>(이하 엔돌핀 런)를 개최한다.

아크테릭스가 주최하고 고어-텍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5월 19일 토요일 오전 8시 북한산 인근 트레일 코스(왕복 16㎞)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체력과 경험에 따라 2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달릴 수 있다.

엔돌핀 런은 순위와 기록을 측정하지 않는다. 자신의 페이스와 리듬에 맞게 달리며 자연을 만끽하고 트레일 러닝의 매력을 느끼는데 집중한다. 트레일 러닝 경험이 없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크테릭스의 앰버서더인 김비오 선수가 트레일 러닝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주고 참가자들과 함께 달릴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모자 등 기념품을 비롯해 선물과 기프트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아크테릭스 트레일러닝 신제품 데모 체험과 특별 구입 혜택이 제공된다. 러닝 이후에는 간단한 소셜 파티와 트레일 러닝 및 고어-텍스® 관련 클리닉도 열린다.

참가 신청은 4월 29일 일요일까지 아크테릭스 한국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www.arcteryx.co.kr/endorun)에서 가능하다. 전체 신청자 중 총 30명의 참가자가 선정되며, 동반 1인까지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 결과 발표는 4월 30일 아크테릭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rcteryx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