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고어-텍스® 러닝화의 신세계를 열다
고어-텍스® 러닝화의 신세계를 열다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04.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테릭스 노반 LD GTX 슈즈

장거리 트레일 러닝에서도 하루 종일 발이 편한 우수한 착화감.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 전천후에서 빛을 발하는 탁월한 기능성과 접지력까지.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크테릭스의 새로운 고어-텍스® 트레일 러닝화 노반 LD GTX 슈즈다.

노반 LD GTX 슈즈의 라이너에는 고어-텍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어® 인비저블 핏 기술이 적용됐다.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별도 라이너가 아닌 신발 갑피에 직접 부착한 방식으로 고어-텍스® 특유의 탁월한 방수, 방풍, 투습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의 별도 라이너 구조대비 무게는 18% 가볍고, 건조는 50% 더 빠르다.

또한 라이너로 인한 주름이나 접히는 현상이 없고 발 앞부분의 공간도 넓어져 달릴 때 이제껏 어떤 고어-텍스® 풋웨어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완전히 다른 차원의 편안함과 핏을 선사한다.

아크테릭스답게 경량화와 내구성을 동시에 실현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재봉선이 없는 독특한 구조, 싱글 레이어 메쉬와 TPU 강화 필름의 조화로 놀랍도록 가벼우면서 튼튼한 갑피, 강력한 내구성의 토캡 등으로 불필요한 무게는 제거하고 완벽한 프로텍션을 구현한다.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이 편안한 비결은 신발 곳곳에서 발견된다. 0.7mm TPU 플레이트 언더풋 프로텍션, EVA/폴리올레핀 탄성중합체로 피로감을 줄여주는 특수 고밀도 인서트, 유연하고 통기성이 좋은 갑피가 적용되었으며, 미드솔 둘레의 측면 부위 높이를 높여 안정감을 향상시켰다.

비브람® 메가그립 아웃솔과 인체공학적 패턴의 3.5mm 사각형 러그는 어떤 지형 위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한다.

아크테릭스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철인3종경기, 트레일 러닝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비오 선수는 노반 LD 슈즈에 대해 “조금만 신어봐도 완벽을 추구하는 아크테릭스의 제품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이라며 “편안한 핏과 강력한 접지력을 갖춘 올라운드 트레일러닝화”라고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아크테릭스 노반 LD 슈즈 시리즈의 가격은 각각 고어텍스(GTX) 모델 27만원, 일반 모델 23만원.

자세한 상품 정보 제공 및 구입 문의는 아크테릭스 홈페이지(www.arcteryx.co.kr) 또는 전국 아크테릭스 매장 및 전문취급점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