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로 영어 공부 합시다
팟캐스트로 영어 공부 합시다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8.04.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영어 교재 소개

일빵빵 입에 달고 사는 기초영어: 동사·조동사 편
영어는 동사를 공부하는 것부터 시작해야한다. 일빵빵 입에 달고 사는 기초영어: 동사·조동사 편에서는 동사와 조동사를 가지고 쉽게 외국인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기초적으로 알아야하는 문법뿐만 아니라 필수 회화 문장을 알기 쉽게 공식화했다. 오늘의 단어 편에서는 자주 사용되는 동사, 단어, 숙어를 넣었고 주의해야할 발음도 정리했다.

서장혁 저
토마토출판사
1만3800원

어드벤처 잉글리시 시즌1
10년간 EBS FM에서 <굿모닝 팝스>로 호흡을 맞춘 이근철과 존 발렌타인이 다시 뭉쳤다. 팟캐스트 ‘JJ Bros의 어드벤처 잉글리시’ 청자들의 요청으로 발간한 이 책은 영어를 외우는 것이 아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즐겁게 알려준다. 문장별 중요 숙어와 단어를 정리했고, 응용 표현도 적어 놓아 중급 영화 회화자에게 적합한 교재다.

이근철 저
이근철 언어문화 연구소
2만원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국내 팟캐스트 종합 순위 1위와 외국어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1위를 해 영어 학습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15년 넘게 온라인 카페를 운영하며 영어 코칭법을 연구한 문성현 강사의 노하우가 들어있다. 원어민 MP3, 리스닝 테스트, 단어 노트 등 무료 학습 자료 6종을 제공한다.

문성현 저
넥서스
1만3500원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원어민을 만나거나 해외에 나가 거주할 기회가 많아진 요즘, 원어민처럼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 이 책은 현지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집한 핵심 표현과 패턴을 적어놓았다. 특별한 사람이 특수하게 쓰는 표현이 아닌 보통 사람이 쓰는 표현을 정리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마스터 유진 저
사람in
1만3천원

1일 1패턴 영어회화: 기초 3단어 패턴
YBM 어학원, EBS lang 등 다양한 곳에서 터득한 노하우와 학습자의 영어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풀어놓았다. 매일 10분간, 하루에 한 패턴을 공부하는 코스로 왕초보부터 초보자까지 쉽게 영어에 입문할 수 있다. 팟캐스트, 유투브, 네이버TV 등에서 무료 음성과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정나래 저
길벗이지톡
1만원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친숙한 연예인 두 명이 나섰다. 영어 잘하는 개그맨 김영철과 한국인보다 한국말을 잘하는 타일러 라시가 어디서도 배우지 못한 생생한 표현을 알려준다. 미국인과의 대화에서 쓰지 말아야할 단어, 문법에 맞지 않지만 미국인들이 많이 쓰는 생략법, SNS와 어울리는 표현 등 타일러가 전해주는 팁만 익혀도 원어민과의 대화가 두렵지 않다.

김영철·타일러 저
위즈덤하우스
1만4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