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예쁜 스마트 워치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예쁜 스마트 워치
  • 박신영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8.04.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 비보액티브 3

국내 스마트 워치의 역사는 1999년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삼성전자 ‘와치폰’으로 시작됐다. 90분의 짧은 통화 시간과 투박한 디자인의 와치폰이 지금의 날렵한 스마트 워치가 되기까지 20년이 걸렸다. 우후죽순 쏟아지는 스마트 워치 중 GPS 분야의 대표주자가 된 <가민>의 비보액티브 3는 무엇이 특별할까.

비보액티브 3는 예쁜 디자인과 간편한 쓰임새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사용할 수 있다. 시계와 똑 닮은 둥근 모양과 실리콘 재질의 시곗줄이 스포티룩, 럭셔리룩에 두루 어울린다. 매우 가벼워 착용감도 좋다. 커넥트 IQ 스토어(가민 커넥트 앱)에서 시계 화면, 위젯, 앱을 다운로드 하면 개성에 따라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걸음수ㆍ운동량ㆍ심박수ㆍ스트레스지수ㆍ운동 강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날씨ㆍ메시지ㆍ전화 연결ㆍ음악 재생 등도 가능하다.

시계 안쪽 LED는 피부를 투과하고 혈류를 분석해 심박 수를 측정한다. 심박 수 측정 기능이 최대 산소 섭취량, 체력 연령 테이터를 분석해 운동량을 유저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심박 수 변동을 모니터링해 실시간 스트레스 지수를 보여준다.

내장 스포츠 앱은 워킹․러닝․사이클링․수영 등 야외 운동과 요가․스텝퍼․유산소 운동 등 실내 운동 프로그램을 탑재해 실내외 운동을 복합적으로 즐기는 유저에게 유용하게 쓰인다. 새로운 워크아웃 기능을 지정하면 근력 운동 반복수․세트․휴식 시간 등을 자동으로 카운트 할 수 있어 자세와 호흡에 더 집중하게 만든다.

평소보다 움직임이 덜하면 진동으로 ‘운동하세요’라는 신호를 보내고, 목표를 달성했을 때는 진동과 함께 축포를 터트리는 장면이 화면에 뜬다. 비보 액티브3는 GPS 모드에서 최대 13시간, 스마트워치 모드로 착용할 경우 최대 7일의 배터리 성능을 지니며 수영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FEATURE

소재

베젤: 스테인리스

밴드: 실리콘

색상 블랙, 화이트, 블랙 슬레이트

크기 43.4×43.4×11.7mm

무게 43g

소비자가격 39만8천원

가민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