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하이킹 트렌드세터2
인스타그램 하이킹 트렌드세터2
  • 박신영 기자 | 사진제공 정현정
  • 승인 2018.02.1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미니 인터뷰

정현정 씨는 하이킹, 백패킹, 스노보드, 수영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아웃도어 피플이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멋진 아웃도어 사진이 매일 업데이트되고, 팔로워들은 열광한다. 그녀의 사진 속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사진제공 정현정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하이킹을 즐기시죠?
오래 전에 스노보드를 타다가 다리에 큰 부상을 입었어요. 재활치료를 목적으로 산에서 걷는 연습을 했고, 시간이 지나니 산이 좋아지게 됐죠. 2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백패킹을 하면서 등산과 캠핑을 같이 즐깁니다. 무거운 박배낭을 메고 걷다 보니 장비는 최소화하고 경량으로 다니려고 노력합니다.

특별했던 하이킹 장소가 있나요?
굴업도요. 지천에 깔린 넘실거리는 수크령과, 깎아지른 절벽 위에 서있던 뿔 달린 사슴을 잊을 수 없어요. 그리고 굴업도는 첫 백패킹 장소이어서 각별하기도 해요. 해외는 일본 홋카이도에 있는 요테이산이 기억에 남네요. 흐린 날씨 때문에 실망했는데, 거짓말처럼 해가 비추더니 거대한 설산이 나타났어요. 자연의 위대함과 웅장함에 한참이나 멍하니 서있었네요.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사진제공 정현정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사진제공 정현정

하이킹 아이템을 추천해주세요.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대너의 마운틴 라이트 캐스케이드입니다. 하이킹할 때는 물론이고 도심용으로도 멋스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아이템을 잘 고르는 법이 있다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요. 팔로잉하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나오면 기억해두죠. 해외사이트에서 검색도 합니다. 꼭 확인하는 것은 제품의 무게예요. 다른 스펙이 비슷하다면 무게가 가벼운 것을 선택합니다.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사진제공 정현정
하이킹 마니아 정현정 씨 사진제공 정현정

아웃도어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공기 좋고 풍경이 좋은 곳에 텐트를 치고 가만히 숨을 쉬면 몸이 정화되죠. 주말 동안 자연에서 충분히 힐링 하고 일상으로 돌아오면, 다음 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그러니까 아웃도어는 자양강장제 같은 존재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백패킹을 즐길 생각이고요.

정현정. 41세. 뷰티 컨설턴트
인스타그램 @haenjeong_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