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잠발란 밀리터리 라인 파헤치기
잠발란 밀리터리 라인 파헤치기
  • 이지혜 기자 | 정영찬 기자
  • 승인 2018.02.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페인 NW•레오파드•비오즈 헌트

클래식에 밀리터리를 담다
<잠발란> 토페인 NW

토페인 라인은 잠발란의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템이다. 고어텍스를 적용한 백패킹 라인으로 단단한 미드솔이 거친 지형에서도 발의 비틀림을 막아준다. 잠발란 고유의 방수처리기술인 하이브로 블록이 적용돼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통기성도 좋다.

토페인 NW는 이런 기능에 은은한 밀리터리느낌을 더했다. 덕분에 색감이 더 침착해져 평소 토페인의 붉은 느낌이 거북한 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 가죽 소재의 내피가 부드럽고 발목 부분의 색감을 추가해 자연스러운 밀리터리 라인을 완성했다.

하이드로블록 누벅 가죽으로 이뤄졌다. 고어텍스는 특수한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발휘하는 미세 천공 멤브레인이다. 구조와 구성이 우수해 이상적인 아웃도어 신발의 소재로 손꼽힌다.

소재 하이드로블록 누벅

안감 고어텍스

잠발란 비브람 노르트랙

색상 카모플라주

무게 820g(265mm 기준)

치수 240~290mm

소비자가격 57만원

호상사

www.hocorp.co.kr

치명적 밀리터리 라인의 완성
<잠발란> 레오파드

레오파드를 연상시키는 치명적인 카모 아웃솔과 바닥창이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잠발란의 밀리터리 라인의 끝이라고 볼 수 있는 제품. 특히 발 볼이 넓은 사람을 위해 개발된 와이드 라스트 창이 적용됐다. 와이드라스트 창은 발 앞코가 둥글고 발등이 높으며 발가락과 뒤꿈치 부위가 넓어 움직임에 훨씬 자유롭다.

중창은 족형, 갑피와 더불어 아치 부위와 발목 회전부를 튼튼하게 지탱해준다. 짐을 짊어지거나 산비탈을 횡단할 때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갑피 디자인과 내부 충전된 발목 부위는 갑피와 발의 접촉을 골고루 균등하게 하면서도 발목 주위를 편안하게 한다. 발이 제 위치를 신발 안에서 유지하게 하며 돌이나 날카로운 암각 등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소재 하이드로블록 누벅

안감 고어텍스

잠발란 비브람 3D 카모

색상 카모플라주

무게 810g(265mm 기준)

치수 240~290mm

소비자가격 42만원

호상사

www.hocorp.co.k

날렵한 밀리터리를 원해?
<잠발란> 비오즈 헌트

잠발란의 등산화를 일정 기간 사용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비슷한 말을 한다. “진짜 편안함이 뭔지 알았다”고. 사용자의 발에 꼭 맞게 변형되는 시간을 거치며 마침내 오랜 친구처럼 느껴진다면 진정한 착화감을 알게 된 것. 잠발란의 비오즈 헌트는 여기에 날렵함까지 더했다.

다른 등산화들보다 발가락 부분에 여유가 있으면서도 적당한 밀착감이 더해졌다. 거친 지형에서도 무게보다 편안함을 느끼며 가벼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충격흡수와 안정감을 위한 TPU미드솔과 EVA 힐이 적용됐으며 RRS(Rubber Rand System) 고무 보강 처리로 갑피를 보호했다. 또 잠발란의 독자적 기술인 FWS(Foot Wrap System) 기술이 적용돼 정교한 착용감과 안정성이 뛰어나다.

소재 하이드로블록 풀 그레인 레더

안감 고어텍스

비브람 그리볼라

색상 왁시드 포레스트

무게 750g(265mm 기준)

치수 255~285mm

소비자가격 40만원

호상사

www.hocor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