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정식 오픈
스노우피크,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정식 오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02.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아울렛 직영점, 기어 최대 40%, 의류 최대 60% 할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을 정식 오픈한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2월 9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에 스노우피크 아울렛 직영매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국내 정식 런칭 후, 직영점, 온라인,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성장해온 스노우피크는 보다 다양한 곳에서 스노우피크 제품을 만나길 희망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연령층과 접근성이 우수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에 아울렛 직영점 오픈을 결정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에서는 일반 직영 매장과 마찬가지로 기어류의 정상 제품 판매는 물론, 직영점 중에서 유일하게 아울렛 기어류,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본 매장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렛 기어류 중 겨울 시즌 상품은 추가 10% 할인, 의류 3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노우피크 회원가입과 SNS 이벤트 완료 시 전원 1만8천 원 상당의 60주년 카탈로그를 증정한다.

스노우피크 이금룡 팀장은 "스노우피크 시흥점은 현재 유일한 아울렛 직영매장으로 쾌적한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고객과의 상담을 통한 설영과 시착이 가능하다“며 ”고객 소통 중심 매장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