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아웃도어뉴스, 사이트 개편
[社告]아웃도어뉴스, 사이트 개편
  • 아웃도어 기자
  • 승인 2018.02.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글로벌(대표 윤태석)은 보다 다양한 이슈를 전하고자 2월 6일부터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www.outdoornews.co.kr)를 선보입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카테고리 분류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기사를 찾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복잡한 분류에서 벗어난 직관적인 카테고리를 통해 독자들이 아웃도어 관련 이슈를 편리하게 흡수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웃도어뉴스는 ▲플레이스 ▲기어 ▲푸드 ▲비즈니스 크게 네 가지 영역으로 기사를 분류하고, 상단 메뉴바와 하단 박스를 통해 손쉽게 컨텐츠에 접근하도록 재편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국내여행·해외여행·아웃도어 바이블·인물·문화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확대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는 매일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웃도어 시장의 발 빠른 이슈를 생생하게 제공합니다.

아웃도어뉴스는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독자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를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기사로 전달하고자 홈페이지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더불어 일방형 소통이 아닌 독자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사제보 메뉴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당사 SNS를 아웃도어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연결할 수 있도록 창구를 열어놨습니다.

매일 새로운 뉴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아웃도어뉴스는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 새로워진 아웃도어뉴스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