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 실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가 겨울철 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11월17일부터 12월6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첨단 컴퓨터 진단 장비를 이용해 총 31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부동액, 와이퍼, 배터리, 벨트류와 히터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추가 항목 점검 및 해당 부품에 대한 10% 할인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특별히 <재규어> <랜드로버> 2005년식 이전 차량에 한해서는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 20% 할인율이 적용되며,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급격한 기온 저하와 빙판길 등으로 안전사고가 잦은 겨울철은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차량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들이 겨울을 대비한 차량 상태 유지와 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www.jaguarkorea.co.kr, www.landrover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