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 청계산 클린 캠페인 진행
<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 청계산 클린 캠페인 진행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 가수 주현미, 최진희, 신형원, 김국환, 정수라, 전미경, 김세환 등으로 구성된 ‘<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가 지난 9월30일 서울 청계산에서 ‘아름다운 산행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버그하우스>가 지난 28일 청계산점을 개점하면서 ‘청계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올바르고 안전하게 산행을 하자’는 의미로 준비한 행사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 산악회 회원 외에도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 아나운서 김병찬, 방송인 조영구, 코미디언 이용식,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유승민, 안현수, 진선유, 최민경, 임오경, 이경근, 권투선수 김광선과 가수 옥희 부부, 후원 산악인 김미곤 대장과 고교생 클라이머 홍승기 군 등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

<버그하우스> 연예인 산악회는 “아름다운 청계산의 자연을 지키기 위해서는 올바르고 안전한 산행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한 달에 1회 정기 산행 모임을 갖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버그하우스>는 지난 9월16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과 9월28일 청계산점을 오픈했다. 영등포점은 프리미엄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서울 서부지역 상권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매장 내에는 2009 F/W 시즌 신제품과 함께 의류와 각종 등산 용품 등 폭넓게 구성해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약 30평 규모로 꾸며진 <버그하우스> 청계산점은 기존의 정형화된 아웃도어 매장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해서 다른 아웃도어 매장들과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02-2029-3013 www.berghau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